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비대칭으로 말하기

어머니가 돌아가시고 나서야 어머니를 운다 하루도 어머니를 잊은 날 없다 만질 수 없음과 만질 수 있음의 차이 그 짧고 긴 것들의 비대칭 모든 언어는 어머니께로부터 왔으므로 이 시집을 어머니께 바친다 ― 김은자, 책머리글 <시인의 말>
어머니가 돌아가시고 나서야
어머니를 운다 하루도 어머니를 잊은 날 없다
만질 수 없음과 만질 수 있음의 차이
그 짧고 긴 것들의 비대칭 모든 언어는 어머니께로부터 왔으므로
이 시집을 어머니께 바친다
― 김은자, 책머리글 <시인의 말>
● 김은자
△서울 출생
△숙명여대 졸업
△《시문학》 등단. 미주중앙일보 신춘문예, 한국문학방송 신춘문예 당선
△재외동포문학상(시) 대상, 윤동주해외동포문학상, 미주동포문학상, 뉴욕라디오코리아(AM 1660) 방송인상, 환태평양영화제 최우수 시나리오상 수상. 영화진흥공사 시나리오 공모 당선
△(현)뉴욕일보 시칼럼 《시와 인생》 연재. 미주 중앙일보 오피니온 <문학산책> 칼럼 연재. 뉴욕 K-RADIO(AM 1660) 《시쿵》 제작·진행. 「붉은작업실 문학교실」 운영
△시집 『외발노루의 춤』, 『붉은 작업실』, 『비대칭으로 말하기』
△시선집 『청춘, 그 포스트모더니즘』
△산문집 『슬픔은 발끝부터 물들어 온다』
△수필집 『혼자 닦는 별』, 『이상한 유추』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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