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리 인생에서 의미 있는 중요한 만남들이 있습니다. 제일 먼저 부모를 만나고, 학교에서 선생님을 만나고, 친구를 만나고, 인생의 반려자 배우자를 만납니다. 그 만남들을 생각하면 여러 가지 추억들이 떠오르실 것입니다.
당신에게 있어야 할 또 하나의 만남을 소개합니다. 그것은 예수 그리스도와의 만남입니다. 이 만남이 이루어질 때 당신은 “예수 그리스도와의 만남은 내 인생에서 가장 의미 있고 가장 소중한 만남이었다.”라고 감격스럽게 고백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.
우리교회는 당신이 예수 그리스도와 만날 수 있도록 힘써 돕기를 원합니다. 처음 교회에 발걸음 하여 신앙생활을 결심한 당신과의 소중한 만남이 되기를 소망합니다.
바울은 성도들을 온전한 자로 세우기 위해서 “우리가 그를 전파하여 각 사람을 권하고 모든 지혜로 각 사람을 가르침은 각 사람을 그리스도 안에서 완전한 자로 세우려 함이니”(골 1:28) (We proclaim him, admonishing and teaching everyone with all wisdom, so that we may present everyone perfect in Christ.(Colossians 1:28)라고 했습니다.
여기서 ‘각 사람’이라는 말은 하나님께서 우리 한 사람 한 사람과의 만남과 관계를 중요시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것입니다.
우리 심곡제일교회는 여러분 각 사람을 주님께로 인도하고 세우기 위하여 성령의 역사를 따라 힘을 다하여 수고할 것입니다.
― 최선 박사, 책머리글 <만나서 반갑습니다!> 중에서
● 최선(崔宣)
△美 Oral Roberts University 대학원, 총신대 대학원, 안양대 대학원 졸업. 철학박사
△≪문학저널≫ 시·수필 등단
△한국문인협회·한국작가회의 회원(시인)
△(사)한국작은도서관협회 법인이사. 개혁주의이론실천학회(샬롬나비) 임원. 세계로부천교회(舊 심곡제일교회) 담임. 서울극동방송 ‘4시칼럼’(매주 목) 진행
△대한민국신지식인(교육분야) 선정. 문학저널창작문학상(시) 대상, 한국전자저술상, 부천시장 표창장 수상
△시집 『그대 고마워라』
△수필집 『희망, 아름다운 세상』
△종교·목회서 『존낙스의 정치사상』 등 20여 권
△가곡(작시) <느티나무, 열매> 외 10곡